핀테크경제

핀테크경제(금융/IT)

핀테크경제 자세히보기

2024/09/26 3

우리은행, 보이스피싱 무료보험 보상한도 1000만원으로 확대

우리은행(은행장 조병규)이 ‘보이스피싱 보상 보험’보상한도를 기존 3백만원에서 최대 1천만원으로 확대하고‘보이스피싱 피해자 생활안정자금대출’도 새롭게 출시하는 등 피해 고객을 위한 실질적 지원에 앞장선다. ▲ 우리은행 전경 우리은행은 지난 4월 금융권에서 처음으로‘보이스피싱 보상보험’무료가입 지원을 시행한 바 있다. 이 보험은 보이스피싱 피해자의 금전적 피해를 보상해주는 제도로, 우리은행 고객이면 누구나 가까운 우리은행 영업점 창구에서 간편하게 무료로 가입할 수 있다. 또한, 보이스피싱 피해로 어려움을 겪는 고객을 위해‘보이스피싱 피해자 생활안정자금대출’을 새로 선보였다. 65세이상 및 연소득 5천만원 이하의 보이스피싱 피해를 입은 고객은 가까운 영업점에서 피해구제접수 신청 및 상담을 통해 최대 3천만원..

금융,경제,IT 2024.09.26

SKT,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27년 연속 1위 달성

SK텔레콤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4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KCSI ; Kore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에서 이동통신부문 1위에 오르며 조사 시작 이후 27년간 변함없이 최고 자리를 지켰다. ▲ (왼쪽부터) 홍승태 SKT 고객가치혁신담당, 한수희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대표이사, 김문겸 SK텔링크 경영지원담당. 사진/ SK텔레콤 SKT는 지난 4월 국가고객만족도 1위(NCSI)와 7월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1위에 이은 이번 KCSI 1위 수상으로, 지난 25년간 국내 3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한 유일한 기업이 되었다. KCSI는 국내 산업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

금융,경제,IT 2024.09.26

컴투스 '크로니클’ 신규·복귀 소환사, ‘성장 점프’로 단숨에 레벨업!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소환형 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에 신규 및 복귀 유저를 위한 ‘성장 점프’를 비롯해 여러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 ▲ 이미지/컴투스 이번에 추가된 ‘성장 점프’ 기능은 소환사 레벨을 단숨에 90까지 올려주는 시스템으로, 게임을 처음 시작하거나 신속한 성장이 필요한 유저들은 이번 기능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보다 빠르게 즐길 수 있다. 라힐 수호단 소속 캐릭터 중 79레벨 이하 캐릭터 1명에게 해당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성장 점프 후 모든 콘텐츠가 오픈되고 새로운 가이드 ‘루나 교수의 교본’이 제공된다. '루나 교수의 교본’에서 제시되는 가이드를 모두 클리어하면 게임 기본 정보를 쉽게 익힐 수 있고, 각종 아이템 및 5성 소환수인 물 속성 아크엔젤, 바..

금융,경제,IT 2024.0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