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빛연구소 셀퓨전씨가 무더운 여름을 맞아 ‘햇빛에 달아오른 피부 열감, 쿨링으로 제때 케어하자’라는 메시지를 담은 온·오프라인 캠페인, ‘쿨타임 캠페인’을 전개한다. ▲ 햇빛연구소 셀퓨전씨의 쿨링 팝업 이벤트 현장 (사진 제공: 셀퓨전씨) 셀퓨전씨는 지난 5일 ‘한강까지 꽁꽁 얼리는 쿨링 패드’라는 컨셉의 페이크 옥외광고(Fake Out of Home, FOOH)영상을 공개하며, 캠페인 시작을 알렸다. 페이크 옥외광고는 현실과 가상의 경계를 허물고 새로운 시각적 경험을 제공해, 인기를 끌고 있는 영상 광고 기법이다. 이 영상은 한여름 한강에서 더위를 식히고 있는 사람들 사이로 UFO가 등장하고, UFO에서 내려온 쿨링 패드가 한강에 착륙해 강물과 함께 한여름 더위까지 꽁꽁 얼려버리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