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경제

핀테크경제(금융/IT)

핀테크경제 자세히보기

금융,경제,IT

우리금융미래재단, 크리스마스 ‘꿈 응원 상자’ 전달

핀테크경제 2022. 12. 20. 20:24
728x90
우리금융미래재단(이사장 손태승)은 우리금융 본사에서 손태승 이사장과 희망친구 기아대책 유원식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크리스마스‘꿈 응원 상자’전달식을 가졌다고 20일 밝혔다.
 
▲ 손태승 우리금융미래재단 이사장(첫번째줄 오른쪽), 이원덕 우리은행장(첫번째줄 왼쪽)과 우리금융 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우리금융
 
‘꿈 응원 상자’ 지원 사업은 아동복지시설 3,900명 아이들에게 학용품 등으로 구성된 선물 상자를 전달해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이번 전달식에는 우리금융미래재단 손태승 이사장, 희망친구 기아대책 유원식 회장과 함께 우리금융미래재단 출연 기관을 대표해 우리은행 이원덕 은행장이 참석했다.
 
또한, 우리금융그룹 15개 전 그룹사 CEO들도 ‘꿈 응원 상자’ 지원 사업에 동참하기 위해 각 그룹사별 인근에 소재한 아동복지시설을 방문해 소외계층 아이들을 만나 직접 선물 상자를 전달할 예정이다.
 
손태승 우리금융미래재단 이사장은 “미래세대를 이끌어 갈 아이들이 소외되지 않고 모두가 밝게 웃길 바란다”며, “우리금융그룹과 우리금융미래재단은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선물하기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우리금융미래재단은 취약계층의 자립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우리금융그룹의 사회적 책임 완수와 ESG경영 의지를 담아 200억 원의 출연금으로 설립됐으며, 우리 사회의 그늘진 사각지대에 도움의 손길을 펼치기 위해 ‘우리동네구강관리센터’개소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https://fintechtimes.co.kr/news/article.html?no=31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