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OIL 은 21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22년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KNPS)’ 평가에서 브랜드 가치 및 품질/서비스 측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주유소 부문 7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 S-OIL 충북 대바위주유소 전경.
S-OIL은 체계적인 브랜드 관리와 통합적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품질 철학인 ‘좋은 기름’과 브랜드 본질인 ‘긍정 에너지’를 기반으로 한 광고 캠페인, ‘구도일’ 캐릭터를 활용한 SNS 활동 등을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품질을 보증하는 ‘믿음가득 주유소’ 운영, 환경 친화적 사이니지(Signage) 적용 및 전문가 컨설팅 YES팀(Yellow Excellent Service Team) 활동 등 핵심 경쟁력인 품질, 서비스를 꾸준히 향상시키고 있다.
S-OIL은 “이번 수상은 급격한 시장환경의 변화속에서도 S-OIL의 꾸준한 마케팅 활동이 고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은 것이며, 앞으로도 창의적이고 진정성 있는 소통을 통해 고객에게 신뢰받는 브랜드로 성장해 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KNPS, 고객추천지수) 평가는 소비자 1만 1천여명을 대상으로 총 100여개 산업군에서 고객 추천지수 1위 기업을 선정하는 프로그램이다.
'금융,경제,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BNK부산은행, 메타버스 세상 ‘메타B 부산은행’ 오픈 (0) | 2022.12.21 |
---|---|
롯데건설, 광진구 지역아동센터 시설 개선 지원 (0) | 2022.12.21 |
카카오페이손해보험, 개인형 ‘금융안심보험’ 오픈..'온라인 직거래 사기 대비하는 보험' (0) | 2022.12.21 |
담보대출 비교 서비스 ‘담비’, BC카드 페이북 앱 내 서비스 제휴 (0) | 2022.12.21 |
에스티유니타스 영단기, 겨울방학 맞춤 관리형 '2023 토익 윈터스쿨' 오픈 (0) | 2022.12.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