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경제

핀테크경제(금융/IT)

핀테크경제 자세히보기

금융,경제,IT

부리또 월드, 셀퍼럴 플랫폼 실리코인밸리와 독점 제휴 프로모션 실시

핀테크경제 2024. 10. 24. 09:32
728x90
블록체인 기업 로똔다(대표 신민철)의 웹3.0 디지털 자산 지갑 플랫폼 ‘부리또 월드’가 셀퍼럴 플랫폼 ‘실리코인밸리(silicoinvalley)’와 함께 독점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 이미지/부리또 월드
 
실리코인밸리는 가상자산 거래 과정에서 발생하는 수수료의 최대 70%를 고객에게 다시 환급해주는 플랫폼으로 현재 Gateio, BitMart, Bitget, Deepcoin, OKX 5개 거래소와 공식 제휴를 맺고 있다. 제휴 거래소 리스트 및 수수료 페이백 비율에 자세한 내용은 실리코인밸리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부리또 월드 회원을 대상으로 연말까지 진행되며, 페이백 링크를 통해 실리코인밸리 제휴 거래소에 신규 가입할 경우 기본 제공되는 셀퍼럴 혜택에 부리또 포인트 20%를 추가 지급한다. 이벤트 종료 후 거래 시에는 10%의 부리또 포인트를 부여한다. 적립된 포인트는 부리또 월드 앱 내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토큰 에어드랍 이벤트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등록 방법은 간단하다. 부리또 월드 ‘지갑’ 탭에서 거래소, 수수료 페이백 버튼을 누르면 하단에 거래소 리스트가 뜨는데, 해당 페이지 링크를 통해 사이트 가입 후 UID(User ID)를 입력하면 된다. 이후 이용자가 거래할 때마다 자동으로 수수료 페이백과 부리또 포인트가 쌓이고, 세부 내역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양사 간 협업을 통해 ‘부리또 파트너스’ 프로젝트 중 성장가능성이 높은 아이템을 선별하여 실리코인밸리 사이트에서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도 운영될 예정이다.
 
부리또 월드 관계자는 “이용자들의 가상자산 선물 거래 수수료 부담을 최소화하고, 보다 안전한 거래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실리코인밸리와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함께 제공되는 부리또 포인트 혜택을 통해 풍성하고 즐거운 웹3.0 경험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https://www.fintechtimes.co.kr/news/article.html?no=444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