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경제

핀테크경제(금융/IT)

핀테크경제 자세히보기

금융,경제,IT

LG생활건강, 생분해성 생화캡슐 국내 최초 적용 ‘아우라 생화캡슐 드라이시트’ 출시

핀테크경제 2024. 8. 21. 20:40
728x90
LG생활건강의 국내 1위 프리미엄 섬유유연제 브랜드 아우라(AURA)에서 글로벌 향료사의 생화캡슐을 적용한 건조기용 ‘아우라 생화캡슐 드라이시트’를 출시했다.
 
▲ LG생활건강, 생분해성 생화캡슐 국내 최초 적용 ‘아우라 생화캡슐 드라이시트’ 출시.
 
아우라 생화캡슐 드라이시트는 국내에선 처음으로 건조기용 시트에 자연 유래 생분해성 향기 캡슐을 적용했다. 그래서 자사 기존 제품과 대비해 향기가 4배 더 오래간다. 특히 향기 캡슐이 건조기 내부의 고온에도 향기를 보호하기 때문에 건조기에 사용 후에도 잔향이 약 30일 동안 지속된다. 또 건조기 내부의 높은 온도와 마찰에도 옷감의 손상과 구김을 줄이는 효과가 뛰어나다.
 
생화의 좋은 향을 그대로 담은 제품인 만큼 미리 사용해 본 고객들의 만족도도 높았다. 30~50세 여성 3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만족도 조사에서 3일간 제품을 사용한 고객들의 향기 만족도는 100%를 기록했다. 7일 사용한 뒤에도 모든 응답자들이 ‘사용 후 건조기 특유의 꿉꿉한 냄새가 없어졌다’, ‘의류를 개거나 착용했을 때 정전기가 발생하지 않았다’며 만족감을 나타냈다.
 
아우라 생화캡슐 드라이시트는 △피오니 로즈 △프레시 릴리 △자스민 머스크 3가지 향으로 출시됐으며, 대형마트와 온라인 스토어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LG생활건강은 온라인 고객 리뷰에 ‘건조기 사용 후에도 향기가 그대로 남아 좋았다’는 의견이 많이 남았다며, 향기의 오랜 지속력과 더불어 옷감의 손상을 줄이는 등 빨래의 품질을 개선해서 차별적인 고객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한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https://www.fintechtimes.co.kr/news/article.html?no=43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