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경제

핀테크경제(금융/IT)

핀테크경제 자세히보기

금융,경제,IT

U+유모바일, 알뜰폰 고객을 위한 로밍패스 4종 출시

핀테크경제 2024. 7. 16. 19:39
728x90
 미디어로그의 알뜰폰 브랜드 U+유모바일이 여름휴가 시즌을 맞이하여 데이터 제공량은 늘리고 가격은 낮춘 가성비 로밍 상품인 ‘로밍패스’를 신규 출시했다.
 
▲ U+유모바일, 로밍패스 요금제 4종 신규 출시.
 
7~8월은 여름휴가를 맞아 해외여행에 대한 수요가 늘면서 로밍이나 해외 유심 등의 상품을 찾는 고객이 많아지는 시즌이다. 포켓 와이파이와 같은 무거운 공유기를 휴대하거나 별도의 해외 유심 카드를 구매하여 갈아 끼우는 등의 불편이나 분실의 위험 없이 쉽고 빠르게 신청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U+유모바일에서 알뜰폰 고객을 위해 새롭게 출시한 로밍 상품은 총 4종으로 △로밍패스 3GB(3GB+/29,000원/30일), △로밍패스 8GB(8GB+/44,000원/30일), △로밍패스 13GB(13GB+/59,000원/30일), △로밍패스 25GB(25GB+/79,000원/30일)이다.
 
출시된 상품은 모두 고객이 설정한 날짜를 기준으로 최대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별도 과금 없이 음성 전화를 받을 수 있고, 데이터 기본 제공량을 모두 소진하더라도 속도 제한(QoS)으로 데이터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어 해외여행 시 예상치 못한 상황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알뜰폰통신사들의 로밍 상품이 다양하지 않은 반면, U+유모바일은 이번 로밍 패스 4종 출시를 통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3일의 단기 여행을 계획 중인 알뜰폰 고객은 제로 프리미엄 상품으로 12GB를 3만 원대에, 20일 이상의 장기 여행을 계획 중인 알뜰폰 고객은 로밍패스 상품으로 최대 25GB를 7만 원대에 이용하는 등 자신의 여행 일정에 따라 합리적인 선택을 할 수 있는 것이다.
 
신청 방법 역시 간단하다. U+유모바일 온라인 다이렉트몰 또는 앱에서 로그인 후 원하는 로밍 상품을 선택하기만 하면 쉽고 빠르게 신청할 수 있고, 출국 전 공항 로밍센터에서도 신청이 가능하다.
 
한편, U+유모바일은 7월 12일부터 가족 또는 친구, 지인을 통해 추천 가입할 시 데이터를 추가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가입 요금제에 따라 매월 최대 20GB까지 추가 데이터를 받을 수 있으며 추천을 받아 새로 가입한 고객은 물론 U+유모바일을 추천한 기존 고객에게도 최대 24개월까지 추가 데이터를 제공한다. 예를 들어, 추천 가입을 통해 빽다방 100잔(71GB+/통화기본/35,400원) 요금제로 개통할 시, 데이터 기본 제공량인 71GB에 20GB를 추가로 받게 되어 총 91GB를 월 3만 원대에 이용할 수 있는 것이다.
 
추천 가입하는 방법도 간단하다. U+유모바일 고객이라면 누구나 추천 유심을 선물할 수 있고, 추천 유심으로 개통을 완료하면 유심을 선물한 사람이 자동으로 추천인에 등록된다. 가족 또는 친구의 추천을 통해 가입하는 고객의 경우 유심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는 것이다. 또, 친구에게 추천 URL을 보낼 경우 가입 신청서에 추천인의 정보를 직접 입력하지 않아도 쉽고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미디어로그 조용민 MVNO사업담당은 “여름휴가 시즌을 맞이하여 알뜰폰 고객분들을 위한 새로운 로밍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신규 출시한 로밍패스와 데이터 추가 프로모션 등 알뜰폰 고객 분들을 위한 다양한 상품과 혜택을 늘려가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https://www.fintechtimes.co.kr/news/article.html?no=42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