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경제

핀테크경제(금융/IT)

핀테크경제 자세히보기

금융,경제,IT

이디야커피, '2024 우리은행 우리 WON 3X3 트리플잼’ 대회 스폰서십 참여

핀테크경제 2024. 7. 1. 22:40
728x90
이디야커피가 WKBL(한국여자농구연맹) 주최로 29일부터 30일까지 이틀간 고양시 덕양구에 위치한 스타필드 고양에서 열린 ‘2024 우리은행 우리 WON 3X3 트리플잼(Triple Jam)’대회에 스폰서십으로 참여했다.
 
▲ 트리플잼 (3X3 국제여자농구대회) 스폰서십 참여. @이디야커피
 
‘WKBL 3X3 트리플잼’은 ‘비시즌 여자농구 팬을 직접 찾아간다’는 취지로 2017년부터 시작된 대회다. 올해에는 WKBL 6개 구단 및 독일과 스페인, 일본, 태국 등 해외팀을 포함한 12개 팀이 참가했다.
 
이디야커피는 농구 문화 확산 및 저변 확대에 기여하고, 스포츠 이벤트를 통한 고객 소통 확대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자 스폰서십 참여를 결정했다.
 
이번 대회 결승에서 2점 슛 2개 포함 8점, 4리바운드, 3어시스트, 1블록슛으로 활약하며 '2024 우리은행 우리WON 3X3 Triple Jam 이디야커피 MVP'로 선정된 타카하시 후유코(플로우리시 군마)에게는 100만원의 상금과 함께 ‘이디야커피 블렌딩티 세트’가 부상으로 수여됐다.
 
이외에도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대회 기간 ▲스낵 ▲200g 홀빈 원두 ▲선물 세트 등 자사 제품을 제공했으며, 펜스 광고를 비롯해 경기장 내외에서 적극적인 브랜드 홍보를 전개했다. 또한 경기장을 찾은 농구 팬들과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온 오프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며 대회에 재미를 더했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지난해 AI페퍼스 배구단과 마케팅 파트너십을 체결하는 등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며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역동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농구와 함께 더 많은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고자 이번 스폰서십 참여를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스포츠와 연계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고,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https://www.fintechtimes.co.kr/news/article.html?no=420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