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오스템임플란트가 자가미백제 '뷰티스 홈'(Vuttes Home) 15와 10 제품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일반의약품으로 집에서도 우수한 치아미백 효과를 볼 수 있어 자가미백제 시장 확대에도 일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뷰티스 홈 리필형 제품.
'뷰티스 홈' 15와 10은 치아 미백 시 효과적인 과산화요소를 각 15%, 10% 함유한 제품으로 치질 내 착색 부분인 유기질을 효과적으로 산화시켜 치아 색상 밝기를 개선할 수 있다. 여기에 미백작용을 하는 성분이 치면에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자체 특허 성분도 함유해 치아 미백 효과를 높였다.
실제로 오스템임플란트 자체 연구소 평가에서 타사 동일 농도 제품과 비교 결과 62% 높은 미백 효과를 보였으며, 내부 임상평가에서 제품 사용 후 치아색상표(VITA Classical Shade Guide 기준) 치아 밝기가 최대 7단계 향상했다.
치과에서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과산화수소를 이용한 미백 시술 후 평균 7~9단계 개선 효과가 나타났다는 것과 비교하면 뷰티스 홈은 자가미백제임에도 우수한 결과를 보여준 것.
'뷰티스 홈'은 치아미백 시 발생할 수 있는 시림 증상도 제품 내 지각과민방지성분(질산칼륨, 불소)을 함유하는 방법으로 완화해 사용 시 불편감을 최소화했다. 뷰티스 홈 15와 10은 전국 치과에서 구입 가능하다.
오스템임플란트 관계자는 "뷰티스 홈은 집에서 관리하는 자가미백제로 과산화요소를 주성분으로 효과적인 미백 효과와 재착색률은 낮춘 제품"이라며 "치과에서 전문적으로 시술 받는 미백 치료 수준으로 효과는 높이면서도 별도 치과 방문 없이 집에서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
한편 오스템임플란트는 전문가용 미백제인 ‘뷰티스15’를 시작으로 생활 미백제 '뷰티스 화이트', 자가 미백제 '뷰티스 홈'까지 뷰티스 토탈 치아미백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금융,경제,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동나비엔,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에서 15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0) | 2024.05.13 |
---|---|
코나아이 알뜰폰 '모나(MONA)', 코나카드 콜라보 요금제 출시 (0) | 2024.05.13 |
MCM, 꽃과 과일의 향기가 폭발하는 새로운 여성 향수 ‘크러쉬’ 오 드 퍼퓸 출시 (0) | 2024.05.12 |
이석용 NH농협은행장, 임직원들과 경기 파주시 사과 재배농가 찾아 일손돕기 실시 (0) | 2024.05.12 |
삼성전자서비스, 가전제품 서비스업계 최초로 2년 연속 ‘고객감동콜센터’, 15년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 석권 (0) | 2024.05.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