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대한민국 No.1 파스타소스 브랜드 대상㈜ 청정원이 프리미엄 라인 ‘시그니처 파스타소스’를 새롭게 선보이고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
▲ 청정원 시그니처 파스타소스 2종.
청정원은 철저한 사전조사를 통해 급변하는 식품 트렌드와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차별화된 파스타소스 제품을 선보이며 지난 2015년부터 9년 연속 40% 이상의 시장 점유율을 앞세워 파스타소스 시장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번 ‘시그니처 파스타소스’ 라인은 최근 계속되는 고물가로 늘어난 ‘집밥족’을 겨냥해 별도의 재료 준비 없이도 누구나 손쉽게 전문점 수준의 파스타를 즐길 수 있도록 청정원만의 소스 노하우를 십분 발휘했다.
‘시그니처 파스타소스’ 신제품은 ▲트러플&포르치니 크림 ▲베이컨&갈릭 까르보나라 등 2종이다. ‘트러플&포르치니 크림’은 트러플과 포르치니 특유의 진한 풍미와 양송이의 식감이 어우러진 버섯크림파스타소스로 강렬한 향이 일품이다. ‘베이컨&갈릭 까르보나라’는 고소한 계란 노른자를 넣은 정통 크림파스타로 깊고 진한 소스에 쫄깃한 베이컨으로 먹는 재미를 더했다.
무엇보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청정원 크림 파스타소스 대비 크림 함량을 최대 30% 이상 늘려 더욱 진한 크림소스의 맛을 즐길 수 있다. 또, 부드러운 크림 베이스에 고급 치즈와 버터로 고소한 맛을 극대화했고, 베이컨∙마늘, 버섯 등의 원물 역시 최대 3배 이상 늘려 별도의 재료 준비 없이 소스만으로도 전문점 수준의 파스타를 완성할 수 있다. 리조또, 그라탕, 뇨끼 등 다양한 레시피에도 활용할 수 있다.
대상㈜ 청정원은 이번 신제품 2종을 시작으로 ‘시그니처 파스타소스’의 라인업을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김영선 대상㈜ CM3팀장은 “시그니처 파스타소스는 다른 재료를 추가할 필요 없이 오직 소스 하나만으로도 완벽한 파스타 요리를 맛볼 수 있는 프리미엄 파스타소스”라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No.1 파스타소스 브랜드의 명성에 걸맞게 청정원만의 소스 노하우를 살려 집에서도 누구나 손쉽게 전문점 수준의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금융,경제,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나은행‧하나카드, 쿠팡‧쿠팡페이 소상공인과의 상생을 위한 금융혁신에 앞장선다!! (0) | 2023.12.13 |
---|---|
휴엠앤씨, ‘에코바디스’ 지속가능성 평가 실버등급 획득 (0) | 2023.12.13 |
동국제약 구내염 치료제 브랜드 ‘오라군’으로 효과적인 관리 (0) | 2023.12.12 |
B2B 핀테크 기업 웹케시, 인텔리빅스와 AI 솔루션 공동 마케팅 업무협약 체결 (0) | 2023.12.12 |
SK네트웍스, SK매직 매각에 대해 검토 전혀 없음.."주력 자회사로 지속 육성" (0) | 2023.12.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