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경제

핀테크경제(금융/IT)

핀테크경제 자세히보기

금융,경제,IT

네이버페이 해외 현장결제 서비스 총 65개 국가 및 지역으로 확대

핀테크경제 2023. 12. 7. 13:47
728x90
이제 해외 65개 국가•지역에서 네이버페이 현장결제가 가능하다. 네이버페이는 이를 기념해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일본에서 올 연말까지 10%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페이(대표이사 박상진)는 해외 유니온페이 가맹점에서의 QR 현장결제 서비스를 중국과 일본 등 기존 아시아 10개 국가 및 지역에 이어, 캐나다, 인도네시아, 튀르키예, 뉴질랜드 등 23개 신규 국가에서도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이를 통해 아시아, 미주, 유럽 등지의 총 33개 국가 및 지역 내 유니온페이 가맹점에서 네이버페이 현장결제가 가능하다. 네이버페이는 지난 9월부터 유니온페이, 알리페이플러스와의 결제제휴를 통해 현장결제가 가능한 국가 및 지역을 점진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이번 서비스 확대로, 현재 네이버페이 현장결제가 제공되는 해외 국가•지역은 전세계 총 65개(유니온페이, 알리페이플러스 일부 중복 제휴지역 있음)에 달한다.
 
국내에서의 편리한 사용성과 혜택이 해외에서도 지속된다. 네이버페이 앱 및 네이버 앱 내 ‘QR결제’ 서비스 화면에서 해외 결제방식으로 간편하게 전환하고, 별도로 환전할 필요 없이 네이버페이 머니와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다. 
 
보유한 머니•포인트 잔액이 부족한 경우 네이버페이에 연동된 계좌에서 자동으로 충전 및 결제되며, 국내 현장결제 서비스와 마찬가지로 결제 후 ‘포인트 뽑기’ 혜택을 제공한다.  
 
네이버페이는 국내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해외 여행지인 일본에서 연말까지 다양한 현장결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해 12월 31일까지, 일본에서 ▲2천원 이상 첫 현장결제 시 2천원을 포인트로 지급(유니온페이, 알리페이플러스 가맹점) ▲네이버페이X유니온페이 결제액의 10% 포인트 적립(건당 최대 5천원, 10회 한정) ▲네이버페이X유니온페이 결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5명을 추첨해, 12월 일본 내 네이버페이X유니온페이 결제액 100% 포인트 페이백(최대 1백만원)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유의사항 등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페이 공식 포스트 검색 후 ‘편리한 페이생활’ 시리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s://fintechtimes.co.kr/news/article.html?no=381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