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롯데건설이 통합 고객만족 서비스를 구축하고 브랜드의 정체성 확립을 위해 고객만족(CS) 서비스 브랜드 ‘캐슬링(CASTLing)’을 론칭했다.
'캐슬링(CASTLing)’의 로고 ‘A’는 사람(고객)으로 형상화해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왕관으로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표현했다. ‘ing’는 고객을 위해 긍정적인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롯데건설은 캐슬링 브랜드 론칭과 함께 입주민 참여형 문화행사 서비스를 제공해 입주민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또한, ‘친환경 소형 전기 청소차 운영’과 ‘인공지능 재활용 회수로봇 네프론을 활용한 수퍼큐브 캠페인’, ‘조경 유지관리 및 방역 서비스’ 등 무상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건설은 “캐슬링 브랜드 론칭을 통해 통합 고객만족 서비스를 구축할 예정이며, 주거서비스의 질이 향상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입주민의 하자보수 편의성을 위한 모바일 AS 서비스 도입 등 고객맞춤 서비스를 확대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금융,경제,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NH농협손해보험, '(무)NH다이렉트종합보험' 출시 (0) | 2022.11.21 |
---|---|
적은 돈도 다시 보자!···코빗, 데일리 보너스 시즌2 오픈 (0) | 2022.11.21 |
NH농협은행, 짠테크족을 위한‘ 올리와 함께 가위바위보!’ 서비스 오픈 (0) | 2022.11.20 |
LG유플러스 U+tv, 통합 검색·추천·랭킹 3박자 갖춘 OTT TV로 재탄생 (0) | 2022.11.20 |
우리은행, 법무법인 세종과 ‘우리내리사랑 신탁서비스 공동마케팅’ 업무협약 체결 (0) | 2022.11.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