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경제

핀테크경제(금융/IT)

핀테크경제 자세히보기

금융,경제,IT

신한라이프, '빛나는한걸음 캠페인' 통해 장애인복지기관에 휠체어 기증

핀테크경제 2023. 10. 23. 18:44
728x90
신한라이프(대표이사 사장 이영종)는 ‘빛나는한걸음 캠페인’을 통한 임직원 걸음 기부로 서울시 소재 장애인복지기관에 휠체어 75대를 기증했다고 23일 밝혔다.
 
▲ 지난 20일 서울시 중구 청계천에서 ‘빛나는한걸음 캠페인’에 참여한 직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신한라이프
 
‘빛나는한걸음 캠페인’은 취약계층 지원과 탄소 저감 활동에 동참하자는 취지로 임직원이 캠페인 기간 동안 걸음기부 목표를 달성하면 장애인복지기관에 휠체어를 기증하고, 이와 연계해 숲을 조성하는 참여형 기부 캠페인이다. 
 
올해 두 번째로 진행된 ‘빛나는한걸음 캠페인’은 지난 9월 11일부터 5주간 진행됐다. 임직원의 높은 참여로 당초 목표치인 5천만 보를 크게 초과한 1억 6백만 보를 달성해 서울시 중구장애인복지관, 밀알복지재단, 한국장애인복지관협회 등 3개 기관에 75대의 휠체어를 전달했다.
 
또 이달 27일에는 신한라이프 임직원 30여 명이 서울시 양천구에 ‘빛나는숲 3호’ 조성을 위해 나무를 심는 봉사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캠페인에 참여한 한 직원은 “동료 직원들과 일상에서 함께 참여할 수 있어 더 즐겁고 뜻깊은 활동이었다”며, “앞으로도 환경과 지역사회에 공헌할 기회가 있다면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고 전했다.
 

https://fintechtimes.co.kr/news/article.html?no=37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