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경제

핀테크경제(금융/IT)

핀테크경제 자세히보기

금융,경제,IT

대상㈜ 청정원 호밍스, 오프라인 이벤트 ‘호밍스가 맛있더라 ZONE’ 성료

핀테크경제 2023. 10. 10. 20:50
728x90
대상㈜ 청정원의 간편식 전문 브랜드 '호밍스(Home:ings)’가 지난 9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트리움 센터에서 진행한 오프라인 이벤트 ‘호밍스가 맛있더라 ZONE’에 2000여 명의 발길이 몰리며 성황리에 진행됐다.
 
▲ 대상㈜ 청정원 호밍스가 지난 9일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개최한 오프라인 이벤트 ‘호밍스가 맛있더라 ZONE’ 에 참가한 호밍스 모델 차은우. @대상
 
‘호밍스가 맛있더라 ZONE’은 청정원이 소비자와 직접 대면이 가능한 오프라인 공간에서 호밍스의 다양한 매력을 알리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호밍스의 강점을 소비자들이 직접 느끼고 경험할 수 있도록 다채롭게 구성한 참여형 공간이라는 점에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웠다.
 
특히 브랜드 모델 차은우가 직접 참여한 ‘호밍스가 맛있-쇼’를 보기 위해 오전 8시부터 대기줄이 늘어서는 진풍경이 펼쳐지기도 했다. ‘호밍스가 맛있-쇼’가 진행되자 행사장 주변은 물론 2층, 3층까지 많은 인파가 몰려 행사를 관람했다. 
 
차은우는 광고 촬영 에피소드와 호밍스 추천 제품을 소개하는 인터뷰는 물론, 게임에도 적극 참여하며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호밍스 맛-꾸러미’ 경품 당첨자를 추첨하는 ‘슈퍼 은우 찬-스’ 럭키 드로우 이벤트에도 참여해 방문객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했다.
 
또한, 브랜드존에서는 메인요리와 만두, 볶음밥, 국탕찌개류 등 호밍스의 각 카테고리를 대표하는 제품과 광고 캠페인 영상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대형 호밍스 패키지 조형물 인증샷을 SNS에 게시하는 ‘찰칵! 호밍스’, 호밍스 제품의 조리시간, 제품 수, 중량 등 숫자에 맞춰 타이머를 멈추는 ‘알아봐! 호밍스’, 행사장 곳곳에 숨겨진 QR코드를 찾아 유튜브, 쿠팡 등에서 미션을 수행하는 ‘찾아봐! 호밍스’ 등 다양한 참여형 미션 이벤트도 진행됐다.
 
이벤트 참여자를 위한 풍성한 선물도 증정했다. 2개의 미션을 완료하면 특별 제작한 호밍스 폴딩 냄비 받침을, 3개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각 카테고리별 대표 메뉴로 구성한 '호밍스 맛-꾸러미'를 제공했다. 이 밖에도 이벤트를 통해 쿠팡에서 제품을 구매한 경우, 현장에서 호밍스 인기 제품 3개를 추가 증정하는 혜택까지 선사하며 방문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박은영 대상㈜ 식품사업총괄 전무는 “대상의 대표 브랜드 청정원이 맛과 품질을 보장하는 호밍스의 매력을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선보인 오프라인 행사가 소비자들의 열렬한 호응에 힘입어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더욱 밀접하게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해 대한민국 대표 간편식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https://fintechtimes.co.kr/news/article.html?no=37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