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LG유플러스는 자사 20대 브랜드 ‘유쓰(Uth)’가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20대 전용 통신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 서울 중구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정혜윤 LG유플러스 마케팅그룹장(오른쪽)이 전재호 한국소비자포럼 대표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LG유플러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한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지난 2003년부터 매년 대국민 투표를 통해 최고의 브랜드를 뽑는 시상식이다.
지난 7월 3일부터 16일까지 2주간 37만 명의 소비자가 800만 건을 투표해 각 분야별 우수 브랜드를 선정했다.
유쓰는 온라인 투표 평점, 일대일 전화설문 결과 통신3사의 20대 브랜드 가운데 1위에 등극했다.
지난 2월 론칭한 LG유플러스의 20대 전용 브랜드 유쓰는 '하고 싶은 게 많은 20대를 위한 브랜드'다. U+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하는 19~29세 고객에게 꼭 필요한 혜택을 제공하고 ‘놀면서 나를 채우는 경험’을 지원하면서 LG유플러스의 브랜드 로열티와 선호도 상승을 견인하고 있다.
특히 매월 20일, '해피유쓰데이'에 커피(음료), 여행, 로밍, 전시 등 20대가 시즌별로 필요로 하는 테마의 혜택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캠퍼스로 찾아가는 행사 및 MT버스, 제주도숙박권, 프라이빗 전시투어 등 프로그램을 통해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지난달 26일에는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여름방학 맞이 대학 캠퍼스 연합 페스티벌 ‘유쓰개강-할 페스티벌’를 개최해 20대 고객들의 사랑을 받았다.
한편, 유쓰는 7월에도 한국소비자평가위원회 주관 ‘2023 한국의 소비자대상’, 산업정책연구원 주관 ‘2023 국가서비스대상’에서도 수상해 브랜드 파워를 입증했다.
'금융,경제,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핀테크 기업 원투씨엠, 일본 EVENET사와 스마트 스탬프 서비스 협력 계약 체결 (0) | 2023.09.08 |
---|---|
종근당건강, 서울대 식품바이오융합연구소와 공동연구 협약 체결 (1) | 2023.09.08 |
시몬스, 복합문화공간 ‘시몬스 테라스’ 오픈 5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0) | 2023.09.08 |
미래에셋, ‘TIGER 리츠부동산인프라 ETF’ 순자산 3000억 돌파 (0) | 2023.09.08 |
하나은행, '2023년 수출입 아카데미' 전국 개최 (0) | 2023.09.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