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취향 기반 패션 플랫폼 폴더(FOLDER)가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청춘을 물들인 오찌(OTZ)의 여름’(WE LIVE IN YOUTH) 캠페인을 공개했다.
▲ 이랜드 폴더, 오찌(OTZ) 캠페인 화보.
폴더는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상명대 학생들과 함께 촬영한 화보도 공개한다. 의류학과, 한국무용과, 경제금융학부 등 다양한 전공의 청춘들이 참여했고, 다채로운 여름의 컬러를 표현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폴더 자체브랜드(PB)인 오찌(OTZ)의 여름 컬렉션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그 중 ‘피스모’는 23년 오찌(OTZ) 에서 새롭게 출시한 정통 벌커나이즈드 방식의 스니커즈로, 자체 개발 인솔로 푹신한 착화감이 특징이다. 특히, 넓은 발볼로 설계되어 발이 압박되지 않아, 편안하고 멋스럽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것이 매력적인 상품이다.
이랜드 폴더 관계자는 “폴더에서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여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캠페인을 제작했다”라고 말하며 “이를 기념하기 위해 상명대 학생들과 함께 화보 기획전 및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청춘을 물들인 오찌(OTZ)의 여름’(WE LIVE IN YOUTH) 캠페인은 폴더스타일닷컴에서 8월 13일까지 만나 볼 수 있다.
'금융,경제,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록체인 대중화 앞장서는 분야별 서비스 눈길 “이용자 중심 웹3.0 생태계 조성” (0) | 2023.08.04 |
---|---|
NH농협손해보험 사업지원부문, 호우피해 농가 일손돕기 실시 (0) | 2023.08.04 |
토스뱅크가 정보보호 관리체계(ISMS) 인증 획득 (0) | 2023.08.04 |
넷마블 신작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첫 업데이트로 신규 캐릭터 SSR '화련' 등장 (0) | 2023.08.03 |
토스뱅크, 커플통장 서비스 선보여 (0) | 2023.08.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