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우리카드는 독자적인 가맹점 운영 개시와 동시에 ‘카드의정석’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카드의정석 EVERY 1(에브리원)] ▲[카드의정석 EVERY MILE SKYPASS(에브리 마일 스카이패스)] ▲[카드의정석 EVERY CHECK(에브리체크)]이다.
▲ 이달 24일 첫 독자카드 3종 ‘카드의정석’ 출시를 기념해 사내 크리에이터 5인이 우리카드 광화문 본사 이벤트 포토존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우리카드
우리카드는 그간 BC카드가 대행했던 가맹점 관리와 결제망을 독자적으로 운영하게 되면서 기존과 차별화된 상품과 마케팅을 선보인다는 목표 아래 처음 선보인 독자카드가 시장을 선도하는 차별화된 혜택을 담고 있어 주목할 만하다.
대표상품인 ‘EVERY 1(에브리원)’의 경우 全가맹점 1% 기본 할인에, 카드이용금액 50만원당 5천원 추가할인을 제공하여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2%의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외겸용 1만 2천원이다.
‘EVERY MILE SKYPASS’(에브리 마일 스카이패스)’는 3만원대 연회비임에도 1천원당 대한항공 1마일을 무제한 적립해주며, 동반인까지 공항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해외이용에 부과되던 국제브랜드(ISA) 수수료 1.0%에 해외이용수수료 0.3% 모두 면제된다.
‘EVERY CHECK(에브리체크)’는 이나피스퀘어와의 콜라보를 통한 색다른 카드 디자인을 기본으로 제한 없이 국내외 전가맹점 0.2% 무제한 적립 혜택을 준다. 매월 실적에 따라 추가로 최대 3천원까지 더 적립해주고, 연 4회 공연/놀이공원/영화 등에서 1만원을 추가로 적립해주는 등 체크카드 중에서는 최강의 혜택을 탑재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 독자 가맹점 출범은 고객에게 상품과 마케팅에 있어 기존과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향후 ‘카드의정석’은 우리카드를 대표하는 Mass 브랜드로, NU(뉴)는 MZ 고객에 특화된 생동감 있는 브랜드로 자리 잡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금융,경제,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현정은 현대그룹 회장, “모든 가치의 중심은 사람” 인재경영 강조 (0) | 2023.07.23 |
---|---|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하이볼 브랜드 '하피볼' 팝업스토어 진행 (0) | 2023.07.23 |
세계 최대 e스포츠 대회서 2억 명 시선 모은 LG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 (0) | 2023.07.23 |
우리은행, 중소기업 특화채널 ‘반월/시화BIZ프라임센터’ 신설 (0) | 2023.07.23 |
KT그룹, ‘모레’에 150억 투자... ‘AI 풀스택’ 사업 가속 (0) | 2023.07.23 |